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만금개발청 누리집 사용자 만족도 조사

새만금개발청 공식 누리집(www.saemangeum.go.kr)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개선방안 모색을 위하여 사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귀하께서 응답해 주신 내용은 누리집 운영 및 개선, 새만금개발청 정보화업무 평가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답변 내용은 시스템 개선 및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할 것이며,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조사기간 : 2024. 12. 04. ~ 12. 14.(약 10일간)
설문응답자 중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1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는 '24.12월 중 개별 문자 통보, 경품제공 후 3개월 경과하면 수집한 개인정보 파기합니다.
새만금개발청 홈페이지 사용자 만족도 조사 항목(No, 질문내용, 만족도 항목(매우 그렇다/그렇다/약간 그렇다/보통/약간 그렇지 않다/그렇지 않다/전혀 그렇지 않다)으로 구성
No 질문내용 매우
그렇다
그렇다 약간
그렇다
보통 약간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전혀
그렇지
않다
1 누리집 메뉴 구성이 잘(명확하게 구분) 되어있습니까?
2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3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입니까?
4 현재 내가 선택한 메뉴의 위치(경로)를 명확히 알 수 있습니까?
5 메뉴, 콘텐츠 등의 정보가 일관된 형식(화면구성)으로 제공되고 있습니까?
6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합니까?
7 응답 속도가 적정합니까?
8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누리집 사용방식이 효율적으로 설계되었습니까?
9 어떤 메뉴를 선택하면 그 메뉴가 선택되었는지를 알려주고 있습니까?(굵은 글씨, 색상변경 등)
10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있고 메뉴-중메뉴-소메뉴 간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
11 아이콘이나 스타일, 색감 등이 모든 화면에서 일관성 있게 표현되고 있습니까?
12 상위에 있는 메뉴가 그 하위에 있는 메뉴의 항목들을 기억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13 자주 사용하는 기능(메뉴)에 대해 바로가기 기능(퀵 메뉴)을 제공하고 있습니까?
14 어떤 사항을 강조하기 위한 색상과 강조하지 않기 위한 색상이 적절하게 사용되고 있습니까?
15 서비스(콘텐츠)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까?
16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유용합니까?
17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습니까?
18 문의(서비스요청, 온라인 투자상담 및 민원상담, 전화 등) 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습니까?
19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20
1. 누리집 메뉴 구성이 잘(명확하게 구분) 되어있습니까?
2.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3.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입니까?
4. 현재 내가 선택한 메뉴의 위치(경로)를 명확히 알 수 있습니까?
5. 메뉴, 콘텐츠 등의 정보가 일관된 형식(화면구성)으로 제공되고 있습니까?
6.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합니까?
7. 응답 속도가 적정합니까?
8.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누리집 사용방식이 효율적으로 설계되었습니까?
9. 어떤 메뉴를 선택하면 그 메뉴가 선택되었는지를 알려주고 있습니까?(굵은 글씨, 색상변경 등)
10.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있고 메뉴-중메뉴-소메뉴 간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
11. 아이콘이나 스타일, 색감 등이 모든 화면에서 일관성 있게 표현되고 있습니까?
12. 상위에 있는 메뉴가 그 하위에 있는 메뉴의 항목들을 기억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13. 자주 사용하는 기능(메뉴)에 대해 바로가기 기능(퀵 메뉴)을 제공하고 있습니까?
14. 어떤 사항을 강조하기 위한 색상과 강조하지 않기 위한 색상이 적절하게 사용되고 있습니까?
15. 서비스(콘텐츠)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까?
16.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유용합니까?
17.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습니까?
18. 문의(서비스요청, 온라인 투자상담 및 민원상담, 전화 등) 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습니까?
19.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20. 기타 의견 및 건의 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관련 동의사항 >>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경품 제공이 불가능하오니 개인정보 수집·이용 관련 사항을 확인하신 후 동의 여부를 표시하여 주십시오.
    귀하의 개인 정보는 명시된 목적 외에는 활용되지 않으며, 이용기간 이후에는 즉시 폐기됩니다.
  • 목적 : 응답자 확인, 경품 발송
  • 수집항목 : 작성자 이름, 휴대폰 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조사 종료 및 기념품 발송 후 3개월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중에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1만원상당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는 '24년 12월 중 개별 문자 통보, 경품제공 후 3개월 경과하면 수집한 개인정보 파기함)
공유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